18세의 봄. 세나 코하쿠가 임무를 위해 고등학교에 편입. 히츠지야 아오키가 적응을 도우며 둘 사이가 점차 가까워진다.
같은 해 여름. 수학여행으로 간 놀이공원에서 FH의 테러 발생. 히츠지야 아오키의 오버드 각성. 엔젤 헤일로x샐러맨더의 크로스 브리드. 코드네임 'Etna(에트나)'. 해당 테러의 뒷수습으로 세나 코하쿠가 파견되었다. 코하쿠 본인은 타 임무로 인해 수학여행 불참 중이었다. 아오키는 UGN 관련인의 도움으로 일리걸로써 협력하기 시작하며, 코하쿠가 그의 교습과 임시 파트너를 겸하여 배정된다.
같은 해 가을. 아오키는 코하쿠가 정기 검진을 받으러 간 사이 칠드런 교관에게 파트너의 사정을 듣는다. 이후 코하쿠는 아오키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고, 각성과 실험 및 후유증에 대한 전말을 털어놓는다. 아오키는 연민과 약간의 무력감 속에서 코하쿠를 할 수 있는 한 곁에서 돕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.

No.HR31 파트너
히츠지야 아오키
Europa
오늘과 내일의 풍경을 순간에 담는 소년
- 오지랖 넓은
- 다정한
- 책임감
- 모범적인
- 조금 고집있는
히츠지야 아오키
Europa
오늘과 내일의 풍경을 순간에 담는 소년
코하쿠, 좋아해~
UGN A시 지부의 에이전트. 평범한 민간인이었으나, 고등학교 수학여행에서 FH의 놀이공원 테러로 각성한다. 초등학교 시절 건물 붕괴 사고에 휘말린 후 오버드에 의해 구출된 경험이 있으며(기억소거됨), 한동안 트라우마를 겪었으나 지금은 대부분 회복했다. 자신을 구출한 이처럼 누군가를 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타인을 지키고자 하는 힘의 원동력. 파트너이자 동반자인 세나 코하쿠를 소중히 여기며, 동거 이후 결혼했다.
코하쿠~

